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전국 예비승무원대회 오는 22일 개최
2021-05-11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전국 예비승무원대회 오는 22일 개최

 

강남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에서 2022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항공과 수시면접을 대비해 오는 22일 토요일, 제7회 예비승무원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학년 제한 없이 고1부터 고3까지 항공과 입시를 준비하는 전국의 모든 고등학생들이라면 참여가 가능해 면접 경시대회 참여라는 취지에서 좋은 기회다.

명지전문대, 삼육대, 수원여대, 인천재능대 등 항공운항과 현직 대학 교수를 다수 초청해 진행되는 만큼, 최근 입시 트렌드를 반영함과 동시에 면접 평가반영에 신뢰를 높이고 있다. 

크루팩토리 예비승무원선발대회 역대 수상자들의 항공과 대학 합격은 최상위 대학 진학률이 높기 때문에 매년 고등학생들의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역대 수상자들이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메인대학교에 합격, ALL-PASS 및 장학생으로 합격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면접까지 얼마 남지 않은 고3들은 지금 현재 자신의 실력을 평가받고 각자가 원하는 대학 진로의 목표와 방향을 정해 준비를 해야한다.

이번 예승대회를 통해 전국에서 온 여러 학생들과 경쟁하며, 실제 항공과 면접관이자 교수진들에게 받는 평가와 더불어 실전감각을 빠르게 익혀야하는 시기이다.“ 라고 전했다.

5월 6월은 2년제/4년제 메인대학 항공과 합격유무가 크게 달라지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스튜어디스학원 크루팩토리에서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수준을 파악 후, 수시1차 면접 전까지 집중 트레이닝을 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시준비에 앞서 1:1코칭 및 승무원과외피드백, 다양한 진로 상담등 현재 사전예약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어 항공과 진학을 준비 중 이라면 서둘러 입시 컨설팅 예약을 해야 가능하다.

승무원학원가격(비용,수강료) 조회, 합격가능성, 이미지체크는 대표 홈페이지(강남점/인천점)승무원학원 사이트에서 문의 및 신청이 가능하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한번 등록 시, 추가비용 없이 입시뿐만 아니라 승무원취업대한항공, 제주항공승무원 등 국내항공사와 카타르항공,에미레이트항공 등의 외항사승무원 채용, 공항지상직 승무원 수업까지도 참여가 가능하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