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메이저 항공과 대학 합격생 간담회 성황리 진행
2024-02-07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메이저 항공과 대학 합격생 간담회 성황리 진행

 

24학년도 메이저 항공과에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이 지난 1월 19일과 26일 두 차례에 걸쳐 합격생 간담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24학번 합격생 간담회는 '역대급 라인업'으로 주요 대학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및 10여개 학교 동시 합격생들로 진행되었고, 예비 25학번 항공과 준비생들 80여명이 모였다.

 

 

25학년도 입시 본격 시작을 알리는 합격생 간담회는 합격 스팩 소개, 대형 학원이라서 다른 곳보다 특화된 추천 프로그램 및 2년제 와 4년제 학교별 면접 후기 및 이미지와 스피치 등 면접 강점 요소에 대한 역량 강화 노하우를 담은 내용으로 진행되었고, 합격비결 뿐만 아니라, 민감한 주제(키, 내신, 외국어 등)에 대해서도 현실적인 조언을 담아 진행하며, 궁금증을 해소하는 Q&A 시간을 가졌다.

 

또한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김나래 부원장의 멘탈,자존감 관리법 및 면접 준비 방향성, 합격 맞춤 승무원과외식 프로그램과 계획에 대한 코멘트로 마무리 되었다.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 25학번 수강생들은 “항공과에 입학하기 위해 어떤 역량을 키워야 하는지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특별한 기회였다. 선배들이 도움이 많이 됐다고 한 방학 스터디와 실전인터뷰, 예비승무원대회, 레벨테스트 등에 적극 참여해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특히 본인의 선택을 믿고, 학원에서 해주는 모든 과정을 믿고 따라오면 결과로 증명된다는 부원장님의 말이 동기부여와 자극이 되었다며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특별한 강의였고 앞으로의 입시준비가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에서 2월 7일 개최될 3차 간담회에서는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비롯한 메이저항공과 다수를 합격한 남, 여 합격생들이 대거 참여하며 규모 있게 진행될 예정이다. 

 

합격생 간담회는 수강생 및 비수강생 모두 신청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SNS, 그리고 유선을 통해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 시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자대학교 항공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기출문제를 받아 볼 수 있다.

 

이에 25학번 항공과 대학 입시생들에게 입시 전략과 진학 방향성을 설정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에듀동아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