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한서대 대비 겨울방학 정규과정 개강
2024-02-07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한서대 대비 겨울방학 정규과정 개강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이 23학번과 24학번에 이어, 새로운 학년도인 25학번 학생들을 위한 겨울방학 특별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반은 학생들의 항공운항과 입시 준비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학생들의 교육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의 김나래 부원장은 "본원은 매년 레벨 테스트, 예비 승무원 대회, 합격생 간담회,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실전에서의 대응 능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학생들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한양여대 항공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주요 대학교에 성공적으로 입학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예비 25학번 항공과학원 겨울방학 특별반은 면접 준비와 학생들의 전반적인 발전을 위한 특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은 입시 준비의 방향성을 점검하고, 이미지, 보이스, 스피치 기초능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개별 학생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승무원과외식 수업 진행으로 기본기를 넘어서 면접에서 요구되는 인성과 사고력 향상을 위한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한다.

김나래 부원장은 "이번 겨울방학 특별반은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특히, 10개월 앞으로 다가온 항공과 입시 면접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 이 프로그램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다.

또한, 수시 2차 이후 24학번 정시 면접 준비를 위한 단기반도 개설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12월 26일에 개강하며, 25학번을 위한 윈터스쿨은 12월 30일과 1월 6일에 개강할 예정이다. 승무원학원(강남, 인천)을 통해 문의 시 최상위권 대학교에 대한 정보와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의 입시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의 이번 겨울방학 특별반 개강은 항공운항과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맞춤형 교육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학생들이 그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입시 준비 과정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실질적인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국제뉴스 권찬민 기자 dduijje321@naver.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