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원내 항공운항과 최고합격률 98.1% 기록
2021-04-23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원내 항공운항과 최고합격률 98.1% 기록

 

 

크루팩토리 항공승무원학원은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 비서과, 호텔경영과를 제외한 승무원이 되기 위한 학과의 합격생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21명,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11명,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65명,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59명, 한양여대 항공과 52명,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42명등 인기대학교의 항공과 합격생 등을 다수 배출해 원내 최고 합격률 98.1%를 기록했다.

수시 면접에서 ALL-PASS합격자, 면접 만점자, 전액장학금, 수석, 차석 장학생을 배출했다.

항공운항과 입시 면접은 실제 항공사 채용 담당자들도 면접관으로 참여하기 때문에 면접의 수준이 실제 항공사 취업 면접과 비슷한 분위기로 입시생들에게는 큰 부담으로 느껴질수 있다.

경쟁률 또한 높으며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운 미소와 동일화된 답변 스타일은 자제해야하고 개인의 장점을 극대화해 대한항공 승무원이나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외항사등 객실승무원으로서의 자질과 역량을 보여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말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많은 스튜어디스학원들이 폐업하고 수업을 무기한 연기하는 것이 빈번했음에도 학생들의 입시를 위해 단 한 번도 수업을 쉬지 않고 철저한 방역 속에 오프라인/온라인 교육을 시기에 맞춰 진행했기에 좋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었다.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6개월밖에 남지 않은 이번 2022학년도 수시1차에서도 전년도의 결과를 이어가기 위해 이번 4월부터 학생들의 레벨, 성향에 맞춰 3개의 클래스로 운영하고 있으며, 현직 항공서비스학과 교수진을 초빙해 진행되는 5월 전국 예비승무원 대회, 6월 전지점 레벨테스트, 7월 릴레이 대학 입시설명회와 여름방학 스터디, 8월 원서전략특강, 보충스터디 등의 계획이 구성되어 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한번 등록 시, 추가수강료 없이 입시 뿐만 아니라 항공 승무원 (대한항공, 제주항공 승무원등 국내항공사 채용준비와 카타르항공,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등의 외국항공사승무원채용 그리고, 공항 지상직승무원 등)의 수업을 신청해서 취업준비까지 가능하다.

크루팩토리의 승무원학원 가격, 합격컨설팅, 이미지체크 등은 대표 홈페이지(서울강남점/인천점)승무원학원 사이트 에서 예약할수 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