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4학번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지원 진행
2023-12-28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4학번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면접지원 진행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매년 수시 1차 면접기간 인하공업전문대학 근처 카페를 대관하여, 모든 입시 담당 선생님이 전 수강생 대상 헤어, 메이크업 지원 및 격려와 수강생들의 면접후기를 나눌 수 있는 면접지원센터를 운영하여 수강생들을 지원중에 있다 밝혔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는 면접으로 합불 여부가 결정되는 만큼, 면접 당일 헤어 메이크업 이미지 메이킹 상태가 굉장히 중요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이 이런 부분을 놓치지 않도록 한명씩 입실 전 최종 이미지 체킹과 면접 전 긴장풀기, 그리고 22학번 인하공전 합격생 선배들의 지원사격을 통해 면접에 도움을 주고 있다. 

수강생중 전남,전북등 지방에 거주하는 다수의 학생들은, “카페에서 편하게 긴장을 풀 수 있었고 먼저 면접을 보고 온 친구들의 예상문제와 후기들을 들을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다’’ 특히 모든 선생님들이 직접 오셔서 격려해주시고 헤어 메이크업을 체크 해 준 덕분에 면접을 잘 볼 수 있었다”며 이번 면접 지원에 만족감을 표했다.

항공운항과학원 입시 대표강사, 김나래 부원장은 “면접 전 자신감 충전과 마지막 순간 합격을 위한 포인트를 한명씩 체크해주었으며, 따라서 올해도 예년과 같은 높은 합격률을 기대한다” 따라서 면접 지원은 학생과 학원 모두에게 유의미한 과정으로 매년 실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크루팩토리항공과학원은, 최상의 강사진을 통해 메이저 항공과 맞춤 커리큘럼으로 소수정예수업진행 및 입시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매년 재원생의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현재 항공과,비서과,호텔관광과 수시2차 집중 반, 고1, 2 메이저 항공과 정규입시반, 정시 특별 반 등 각 수강생에 맞는 맞춤 과정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체계적인 준비로 한번에 합격을 원하는 예비 24, 25학번들은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홈페이지 상담신청, 또는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https://www.itbiznews.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