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항공과 입시 6년 연속 90%이상 합격률 달성
2020-09-07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항공과 입시 6년 연속 90%이상 합격률 달성

 

 

 

[시사매거진] 2020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 수시 합격생들을 다수 배출했던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6년 연속 항공과 입시 90%이상의 합격률을 달성했다.

수석&차석 장학생이나 메인 대학에 동시 합격한 학생들을 배출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는 이번 2021학년도 입시에서도 최고 합격률을 또다시 갱신하기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인하공전 수시1차 면접까지 약 40일 남은 시점에 항공과 대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인데 코로나19로 인해 대학 입시 면접 방식이 많이 바뀌고 있어 많은 수험생들이 혼란을 겪고 있다. 

비대면 면접으로 전환하고 있는 대학교들도 상당수 있기 때문에,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에서는 화상면접과 온라인 답변첨삭 등의 다양한 대비가 가능해 승무원학원 추천을 통해 방문하는 준비생들이 대다수이다. 

업체 관계자는 “작년 수시를 통해 높은 경쟁률을 보여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부터, 인하공전 항공경영과, 한서대 항공관광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학과 등 올해 2021학년도에는 더욱 높은 경쟁률을 보일 것이라 예상된다”고 말했다.

지금부터 준비하면 수시2차 면접까지 4개월 정도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고3 단기반’으로 신청자가 몰리는 상황 매년 진행된 이 단기반은 아직 준비를 시작하지 못한 고3학생들을 대상으로 10주가 걸리는 기본 교육과정을 짧은 한 달 안에 완성하는 커리큘럼이다.

단기반이 끝난 후에는 항공과 현직 교수진들이 직접 참여하는 입시박람회와 선배들의 멘토링, 보충 스터디 등 다양한 특강 역시 동일하게 진행된다. 

입시가 얼마 남지 않은 고3뿐만 아니라, 요즘에는 진로를 일찍 결정한 고1,고2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에 별도 고1,고2 입시대비반도 운영 중이다. 

인하공전과 한서대학교, 수원과학대학교 수시등급 등 각 대학교들의 입시가이드북과 기출문제집 신청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인천점)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일대일 승무원과외와 승무원학원 가격(비용) 문의는 대표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임지훈 기자 cjs1210@hanmail.net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