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과 입시전문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제6회 예비승무원대회 개최
2020-06-10
(사진제공= 크루팩토리)

 

5월30일(토), 항공운항과 입시전문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제6회 예비승무원대회를 주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승대회는 크루팩토리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수강생들도 참여가 가능하며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합격대비를 위한 대회인 만큼 많은 지원자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한다.

이번에도 대략 천명미만으로 예상하고 있는데, 매년 지원자 수가 증가하고 있는 이유로는 이 대회 수상자들이 다 Top3 메인대학교 항공과에 합격했다는 점과 주요 항공과 대학교 학과장들이 직접 면접관으로 참여하기 때문에 평가기준에 대한 신뢰도가 분명하다는 점 때문이다.
 

크루팩토리 제1회 예비승무원대회에서 1등 수상자의 경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입학을 시작으로 2회 1등 수상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비롯하여 지원한 전 대학 일반전형 최초합격, 3등 수상자 또한 인하공전에 합격했다.

3회 1,2등 수상자들은 4년제 항공과 대학 중 No.1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에 나란히 합격, 4회 1등 수상자 역시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3등 수상자는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의 결과를 받았다고 한다.

5회 크루팩토리 승무원대회 1등 수상자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2,3등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의 합격을 이뤄내며 예비승무원대회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고 한다.

항공과를 준비하는 한 학생은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 학원에서 진행되는 예비승무원대회에 입상하면 메인대학교 항공운항과에 합격한다는 얘기가 나올 정도로 항공과 입시생들 사이에서는 인지도 높은 대회로 알려져 있다.”라고 전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 학원 담당자는 "시간이 없는 고3 학생들은 가장 먼저 지금 현재의 자신에 대한 이미지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하여 개개인 성향에 맞춰진 계획과 목표, 방향들을 설정해서 준비를 해 나가야 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여러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며, 실제 항공과 교수진들에게 받는 객관적인 평가와 더불어 나의 수준을 체크하고 긴장감을 극복하며 실전감각을 빠르게 익혀야한다"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지난 2020학년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전형에서 25명,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10명,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40여명 ,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30여명, 한양여대 항공과 40여명,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40여명의 합격생을 배출하였다.

또한 1:1코칭 및 승무원과외 방식의 밀착피드백 등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 진행, 현재 고3 학생들 뿐만 아니라 빠른 준비를 시작하려는 고1, 고2 학생들로 인해 클래스가 오픈되어 접수 진행 중이라고 한다. .

승무원학원가격(수강료), 합격가능성, 이미지체크 등은 대표 홈페이지(강남점/인천점)승무원학원 사이트 에서 문의 및 신청 가능하다.
 

또한 메인권 대학교를 비롯해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양여대 항공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광주여대 항공서비스학과 등 각 대학교별 수시,정시 면접자료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