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학부모대상 2025학년도 항공과 대학 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2024-03-05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학부모대상 2025학년도 항공과 대학 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오는 3월 14일 오후2시,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2025학년도 항공운항과 합격을 위한 학부모 입시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부모 입시전략 설명회는 항공과 지망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 최상위권 항공과 대학에 다수의 합격생 배출을 한 본원의 노하우를 모두 공개하며, 2025학년도 항공과 입시 동향 및 트렌드 분석부터 2/4년제 항공과 대학 학교별 전략, 면접 주안점, 합격내신등급, 전년도 합격자분석까지 현 시점 입시생의 부모님들의 가장 큰 고민들을 토대로 대학 선택에 관한 솔루션과 대안까지 제시 할 예정이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대표 강사, 김나래 부원장은 “항공과 입시는, 결국 항공사 취업 성공이 목적이기에 이 부분을 고려하여 학교를 선택해야 하고, 1지망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나 본인이 목표로 하는 항공과 진학을 위한 체계적인 입시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변화하는 항공사 채용동향과 항공과 전공생 합격비율이 높아지고 있는 취업 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를 해야 한다”며 "매년 다수의 메이저 항공과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3호선 신사역과 7호선 논현역 중간에 위치해있어 서울권 강북, 홍대, 일산, 분당 등을 전국 각 지역에서도 등원을 하고 있다.

승무원학원 수강료 한 번으로 항공과 입시 뿐만 아니라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또는 외항사승무원 합격 시 까지 승무원과외식 수강 및 취업관리까지 가능하다. 학부모 입시전략 설명회는 ANC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학원으로 연락하면 자세한 내용설명 및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잡포스트(JOBPOS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