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학부모 입시설명회 진행
2021-03-03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학부모 입시설명회 진행

 

 

오는 3월 26일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2022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합격을 위한 학부모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입시설명회는 항공과 관련 자녀진학을 위한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진로에 대해 아직 고민이 많거나 꿈을 확고하게 정하지 못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입시설명회인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승무원 또는 항공운항과(승무원학과)로 진로·진학 방향을 결정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크루팩토리 관계자는 “최근 항공 승무원이라는 직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학생들이 굉장히 많아졌지만 학생들의 입장에서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항공운항과에 대해 잘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다. 특히 내신성적만 준비하다 입시에서 실패하는 유형의 학생들이 많다”며 “항공과 입시를 명확하게 인지하지 못한 학부모들 역시, 내신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유도하는 경우가 많다. 최상위권 항공과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입시의 방향을 올바르게 잡아주는 것이 이번 입시설명회의 목표”라고 말했다.

특히 최근 몇 년 사이에 경쟁률이 더욱 과열되면서 스튜어디스학원에서 준비하는 학생들 역시, 교육 방향에 따라 최상위권 대학 합격이 좌우되고 있는 경우가 많다.

교육에 있어 목표와 방향을 정확하게 설정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지난 항공운항과 입시에서 96.4%의 합격률을 기록했고, 항공과 Top3 대학인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에 많은 합격생을 배출했다.

인원을 제한해 기수제로 운영하고 있는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에서는 예비승무원들에게 심층 이미지체크까지 받을 수 있는 입시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미리 준비를 시작하려는 학생들로 인해 3월 클래스는 전부 마감, 4월 클래스 사전예약 중이다.

서울강남에 위치한 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는 3호선 신사역과 7호선 논현역 중간에 위치해있어 서울권 강북, 홍대, 일산, 분당 등을 비롯해 수원, 안양, 광주, 청주,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각 지역에서도 등원을 하고 있다.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가격) 한번으로 항공과 입시 뿐만 아니라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 승무원 또는 공항 지상직승무원 합격시까지 수강 및 취업관리까지 가능하다.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서대 항공관광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등 수많은 합격후기, 기출문제, 각 대학교들의 입시가이드북을 다운받을 수 있고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서울강남점, 인천점) 홈페이지에서 1:1입시 컨설팅 및 이미지 체킹등 신청가능하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