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등 수시1차 70여명 합격
2020-11-09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등 수시1차 70여명 합격

 

6년 연속 90%이상 항공과 대학 입시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 학원에서 올해 2021학년도 입시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수시1차 합격자 발표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2년제 대학 중 가장 인기있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에 약 70명이 넘는 합격자를 배출했다.

항공과 소위 지원한 모든 대학을 합격한 올패스 합격생 그리고 항공과 수석&차석 장학생을 다수 배출했던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모든 학생들이 목표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끝까지 정확한 입시정보와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수시2차를 준비하는 고3 수험생들에게는 한 달 여 남은 이 시기를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골든타임이다.



강남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는 매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와 최신 합격자 분석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시1차 탈락에 대한 분석 특강, 주제별 보충수업(이미지/보이스/답변/헤어), 학습능력별 SOS스터디(인하공업전문대학/수과대/연성대), 모의면접, 1:1집중 피드백을 한달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소수정예승무원학원으로 운영중인 크루팩토리는 최상위권대학을 목표로한 수준별 학습능력 클래스를 운영하여 진행하고 있다. 고1,고2 대상으로 최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교육에 집중하고 있으며, 기초학습부터 고급학습까지 전 학년 분기별 Level Test를 통한 객관적인 실력을 평가해 Basic/Advence/Top클래스 로 나눠 교육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면접실력 향상을 위한 인하공전DAY, 한서대학교DAY, 교통대 자소서특강, 항공과 스터디, 헤어/메이크업 특강, 대학교별 입시설명회,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멘토링, 인하공전 항공경영과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집중 관리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수강생들의 승무원학원추천으로 방문하는 고등학생들이 대다수이다.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오는 11월 16일부터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를 비롯해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한국관광대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주요 대학 수시2차 면접 클래스가 시작되고, 진로를 일찍 결정한 고1/고2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어 윈터스쿨(12월,1월) 겨울방학 특별반까지 사전예약이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다.

대학 입학 후에도 추가수강료 없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티웨이항공 승무원 채용준비와 카타르항공,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등의 외항사승무원채용 그리고, 공항 지상직승무원 등의 채용추천 및 취업반 수강도 가능하다.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인하공전 수시등급, 면접/합격후기, 기출문제 등 각 대학교들의 입시가이드북 다운로드 등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인천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1:1승무원과외와 승무원학원 비용(수강료,가격)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