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021학년도 메이저 최상위권 대학 집중반
2020-10-16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2021학년도 메이저 최상위권 대학 집중반

 

 

[시사매거진] 항공과 대학 입시 면접이 시작됐다. 벌써부터 수시 2차를 준비해야 한다는 말이 나오는 상황. 특히나 혼자 면접 준비하면서 내신에 집중했던 친구들은 면접 준비가 부족한 것을 느끼고, 전문적인 준비가 필요하다고 깨닫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2021학년도 항공운항과 입시 전원 합격이 목표라고 밝혔던 크루팩토리는 수시 2차 단기반이 개설되었다.

전년도에 부족한 준비로 수시 1차에서 불합격이라는 결과를 받은 학생들이 수시2차반을 통해 메인 대학에 합격한 사례가 많아 주목받은 클래스로 알려져있다.

이번 21학년도 수시2차 면접 입시 준비반의 대상은 고3 및 재수생 학생들. 항공과 진로를 결정한 학생들과 혼자 스터디를 통해 준비해 실력이 부족했던 학생들에겐 충분한 도움이 될수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이번 대비반의 목표 대학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2차/정시를 비롯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인하공전 항공경영과,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라고 밝혔다.

강남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김목진팀장은 “인하공전day, 한서대day, 학과별(항공경영과,호텔관광과,비서과 등) 면접day 등의 다양한 특강으로 학생들의 역량과 실력 향상 뿐만 아니라 실전면접에 대비한 충분한 훈련을 했기 때문에 메인대학교 항공과 입시 합격률이 가장 높았던 것이고, 올해도 수시2차 면접 속성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변별력 있는 인터뷰를 볼 수 있도록 컨셉과 목표, 방향에 대한 부분까지도 관리하는 만큼 이번 21학년도에도 높은 합격률로 보여주겠다” 라고 전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Top3 승무원대학교인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에 수많은 장학생과 합격생들을 배출했고, All-Pass 합격생들이 가장 많은 곳이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화제가 되었다.

또한 교육의 효과를 직접 경험했던 수강생들의 추천을 통해 주변 지인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승무원대학 입시 면접학원으로 더욱 유명해졌다.

크루팩토리 수시면접학원에서 10월26일부터 시작하는 수시2차 단기 속성 대비반은 준비가 시급한 학생들의 문의가 많은 상황. 수강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아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높다. 

입시 컨설팅을 원한다면, 사이트 및 대표전화를 통해 (서울강남점/인천점) 승무원학원 수강료,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와 한서대학교와 인하공전 수시등급의 항공입시 가이드북 신청도 가능하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