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 학원, 변화된 항공과 입시에 차별화된 수업 선보여
2020-10-05

크루팩토리 승무원 학원, 변화된 항공과 입시에 차별화된 수업 선보여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이 코로나19로 인해 변화한 2021학년도 항공과 입시에 대해
혼란을 겪고 있는 항공과 입시생들에게 차별화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영상 촬영으로 선발하는 항공과 대학에서 크루팩토리 수강생들을 위해 ZOOM을 이용해 영상 촬영 방식,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2021학년도 항공과 입시 면접은 학교 방문 영상 촬영으로 지원자들이 선발되는 학교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에 대비하기 위해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직접 영상 촬영을 해 봄으로써 영상에서의 모습을 학생들 개인에게 1 : 1로 피드백을 주고 있다.

항공과 입시 면접에서는 지원자들의 전반적인 이미지, 스피치, 자세, 인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해야 하나 현재 제한이 되어 비대면 영상 촬영으로 수시 1차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지만 지원자가 직접 면접장소를 방문해 영상 촬영을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대면 면접과 크게 다른 점은 없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와 같은 TOP3 항공과 대학들은 역시나 대면 면접으로 수시1차부터 진행하므로 현재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영상 촬영과 대면 면접을 병행해서 진행 중이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항공경영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을 목표로 두었다면 안주하지 말고 입시 전문가와 함께 모의면접을 통해 대면 면접을 준비해야 한다고 대한항공 출신 크루팩토리 홍은지 원장이 전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9월 내에 인하공전 DAY, 한서대 DAY를 진행하며 실제 대학 면접 분위기를 경험해보는 행사가 진행될 것이다. 항공과 입시 준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실전 경험이다. 지난 메인 대학 합격생들 분석 결과 기본 과정, 특강, 모의면접을 보다 더 많이 경험해 본 지원자만이 대학 면접에서 긴장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2학기에 접어들며 진로에 고민이 많은 고1, 고2 학생들의 문의가 잦아 상담 예약이 지연되는 상황이라고 크루팩토리 관계자는 전했다. 진로를 일찍 결정한 고1, 고2 입시 대비반도 별도로 운영 중이다. 

소수정원제로 정해진 수강생 인원만 접수를 받고 있어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에는 빠른 상담 예약과 수강신청이 필요하며,지상직승무원과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승무원취업등 대표사이트를 통해 취업정보가이드 신청도 받을 수 있다. (서울강남점, 인천점) 승무원학원 수강료,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 체크예약은 유선으로도 가능하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